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셀바이오랩 통양파즙 공영홈쇼핑 론칭

김해수 기자 hskim@idomin.com 2017년 11월 23일 목요일

통양파로 즙을 낸 '셀바이오랩 통양파즙'이 TV를 통해 소비자들을 만난다.

㈜셀바이오랩은 23일 낮 12시 40분부터 50분간 '셀바이오랩 통양파즙' 공영홈쇼핑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셀바이오랩 통양파즙은 최근 효능이 주목받는 양파껍질부터 속 알맹이까지 통째로 넣고 저온으로 착즙해 진한 맛과 영양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특허를 출원한 효소분해기술(GI공법)로 식물세포 세포벽을 분해해 세포 속 영양까지 담아냈다. 또한 공인검사기관 성분검사에서 타 건강즙보다 케르세틴이 4.5배나 더 많이 함유된 것으로 확인됐다.

셀바이오랩 통양파즙은 이러한 기술을 바탕으로 맛과 영양을 인정받아 미국, 싱가포르 등 여러 나라와 수출계약을 맺고 미국 FDA 승인을 진행 중이다.

이번 론칭 방송에서는 셀바이오랩 통양파즙 120포(4상자)를 6만 원대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셀바이오랩 관계자는 "맛과 영양 면에서 기존 건강즙과 차별화된 셀바이오랩 통양파즙이 환절기 건강관리에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경남도민일보 (http://www.idomi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해수 기자

    • 김해수 기자
  • 경제부에서 경남지역 상장사, 공기업, 대학창업, 여성경제, 유통, 소비자, 마이스/관광 등을 맡고 있습니다. ☞ 연락처 : 010-8560-89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