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경남FC 2018 시즌 유니폼 및 캐치프레이즈 발표

정성인 기자 in@idomin.com 입력 : 2018-02-14 16:48:20 수     노출 : 2018-02-14 16:54:00 수

경남FC가 2018년 K리그1(클래식)에서 입고 활약을 펼칠 유니폼과 캐치프레이즈를 발표했다.

경남은 2018년 K리그1(클래식)에서 사용할 캐치프레이즈를 경남다운 모습을 보이겠단 각오와 한 단계 더 발전하자는 의미를 담아 "Do it 2018 Go Up 경남"으로 정했다.

2018년 유니폼은 팀의 전통성인 사선을 포인트로 주었다. 지난해와 달리 사선을 끊지 않고 이어나갔고, 큰 사선의 위아래에 노란색 사선을 더해 엠블럼의 테두리를 나타냈고, 위에서부터 아래로 작은 크기의 사선을 삽입해 포인트를 주었다.

두 번째는 선수들이 유니폼이 착용했을 시 조금 더 강인하게 보이기 위해, 어깨 부분을 사선의 색상과 통일감을 주었다. 또한, 유니폼의 어깨 마무리 부분과 밑단 마무리 부분을 엠블럼의 테두리가 감싸고 있는 듯한 느낌을 주었다. 원정 유니폼은 홈 유니폼에서 주 색상만 흰색으로 변경했다.

11.jpg
마지막으로 골키퍼 유니폼 색상에 포인트를 주었다. 올 시즌 주 유니폼은 라임 색에 어깨 부분에 남색 포인트를 주었고, 앞면에는 여러 개의 사선을 포인트로 주었다. 보조 유니폼은 하늘색으로 하고, 어깨부분을 주 유니폼처럼 포인트를 주지는 않았다.

프로필 사진 촬영시 유니폼을 착용해본 선수들은 "지난해보다 좀 더 강해 보이는 느낌이 난다. 특히나 골키퍼 유니폼이 너무 예쁘다. 혹시나 필드 선수들도 입을 수 있으면 좋을 것 같다"라는 의견을 내놓았다.

한편 경남은 14일 오후 6시부터 18일까지만 선수들이 착용하는 어센틱 유니폼을 1차 공동구매를 구단 홈페이지(http://gyeongnamfc.com) 온라인 메가스토어를 통해 진행할 예정이다.


신문 구독을 하지 않고도
경남도민일보를 응원하는 방법
<저작권자 ⓒ 경남도민일보 (http://www.idomi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성인 기자

    • 정성인 기자
  • 문화체육부에서 프로축구, 프로농구를 비롯해 엘리트 체육, 생활체육 전반을 맡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뉴미디어, IT, 첨단과학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그래서 그쪽을 주로 하는 블로그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주소는 위에 있고요, 블로그는 http://digilog4u.com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