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출마합니다]장동화 도의원 창원1 재선 출마 선언

임채민 기자 lcm@idomin.com 2018년 04월 17일 화요일

장동화(54·자유한국당·사진) 도의원이 16일 도의원 창원 제1선거구(의창동·동읍·대산면·북면) 재선 도전에 나선다고 밝혔다.

장 의원은 "지난 12년 동안 창원시의원으로 활동하고 4년간 경남도의원을 거치면서 많은 것을 배우고 익혔다"며 "진정으로 지역민이 원하는 것이 무엇이며, 답답해하고, 안타까워하는 일이 무엇인지 가슴 깊이 느끼며 이를 실천에 옮겨왔다"고 밝혔다.

장 의원은 "옛 창원의 중심부였던 3개 읍면과 의창동은 다양한 개발 계획에도 발전 속도가 더뎌 역사와 전통을 지켜가는 자부심마저 잃어가고 있다"며 "공원이나 도로, 교통시설 등 도시 기반 인프라를 확충해 삶의 질을 향상시키겠다"고 약속했다.

특히 장 의원은 "옛 39사 터에 스타필드를 유치해 문화 레저시설이 부족한 의창동과 3개 읍면 지역 경제활성화의 시금석으로 삼겠다"고 강조했다.

신문 구독을 하지 않고도
경남도민일보를 응원하는 방법
<저작권자 ⓒ 경남도민일보 (http://www.idomi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2개의 의견이 있습니다.
profile photo
진주 ㄱ대창원병원부터 철거하라~ 2018-04-25 07:37:49    
박완수 전 시장이 관내 이해관계구성원인 대학과 약국과 기존 병원의 의사를 묻지 않고 진행했던 진주 ㄱ 대의병원의 창원유치계약부터 뚜렷한 직권남용이었음에도 창원대의대입법 발의한 마산고 출신 현역 박성호의원을 밀어내고 그 직권남용 결정한 마산공고 출신 박완수 전 시장을 공천하자고 공개적으로 언론 플레이했고 진죽 대창원병원 유치에 반대하지 않은 장동화 시의원은 더 이상 통합창원시 관내에서 일신의 영달을 기함을 멈추고 퇴진함이 옳다고 본다. 자유한국당은 창원을 진주시 창원구로 만들것인가? 공천은 볼펜 굴려서 하는것인가???
121.***.***.104
profile photo
진주시창원구냐 2018-04-25 07:25:46    
창원대총장 역임한 마산고 출신 박성호 국회의원이 창원대 의대입법안을 발의하자, 진주 ㄱ대 출신 장동화 시의원이 현역지역구 국회의원을 뒤통수 치고 새누리 공천기간 전후에 공개적으로 언론을 이용한 마산공고 출신 박완수 시장 옹호 기사까지.............숱한 시간을 얼마나 교묘했는가? 진주ㄱ대출신이었다는 걸 아는 창원사람들도 드물었다. 장동화 시의원의 통합창원시 관내 도의원공천 반대한다~~숱하게 긴 시간동안 마산창원의 구성원을 우롱해온걸로 족함을 알고 물러나라~~
121.***.***.104
삭제